자주 묻는 질문

입주관련

1. 입주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이후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2. 보증금과 월세 외에 다른 비용에는 무엇이 있나요?

3. 공과금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4. 공과금을 왜 '선불공과금'이라고 부르나요? 이게 왜 필요하죠?

5. 선불공과금과 실제 사용금액에 차이가 나면 어떻게 하나요?

6. 공과금은 어떤 절차로 납부하나요?

7. 보증금은 언제 반환되나요?

8. 퇴실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9. 입주 시 지켜야 할 규정이 있나요?

10. 입주 후 추가 수납공간 및 기타 시설이 필요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11. 반려동물/애완동물을 키울 수 있나요?

계약관련

1. 계약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2. 입주일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3. 입주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

4. 보증금은 납부하였으나 아직 입주 전 입니다. 만약 현 상황에서 계약 취소 시 어떻게 되나요?

5. 보증금과 월세는 얼마인가요?

6. 단기 입주가 가능한가요?

7. 입주할 수 있는 나이 제한이 있나요?

8. 입주 및 계약 문의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9. 2인실 가격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10. 지점 내 관리 직원이 상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