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공지사항

[생활] FAQ

1.홈페이지를 통해 입주신청서 제출 후 과정이 궁금합니다.
입주 신청서를 제출하면 접수 확인 문자가 발송되고, 우주 커뮤니티 매니저가 일정 조율을 위해 영업일 기준 1일 이내 전화를 드립니다.    

 

2. 입주일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입주일은 하우스 매니저와 일정 조율을 통해 정해집니다. 계약서를 작성 하고 나면 2일 이내에 보증금을 납부하셔야 하며, 월세는 입주 2일 전까지 납부해야 합니다.

 

3. 청소/보수/관리 서비스가 제공되나요?
쾌적한 우주하우스를 위해 전문 업체와 협력하여 정기청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설 문제 처리 프로세스는 입주 시 별도로 안내해드립니다.

 

4. 지점 내 관리 직원이 상주하나요?
지점 내에는 우주 직원이 상주하지 않습니다. 

 

5. 입주 후 문의/건의사항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입주 전 보증금 및 1회차 요금을 납부하면, 우주가 네이버 밴드 가입을 안내해드립니다. 네이버 밴드는 우주인들을 위한 공지를 하는 공식 창구이며, 입주민들은 밴드 내 채팅 시스템을 활용해 문의사항을 접수해주시면 됩니다.(파트너하우스 지점은 링크 별도 안내)

 

 

6. 입주 후 지켜야 할 규정이 있나요?
입주과정에서 안내해드리는 계약사항 외, WOOZOO는 입주자분들의 개인 생활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입주민들과 협의해 주거규칙을 작성하고 정해진 규칙 하에서 생활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7.입주 후 추가 수납공간 및 기타 시설이 필요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WOOZOO는 기존에 제공된 물품/서비스 외 추가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이 구매해 추가적으로 비치하는 것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8. 입주 시 꼭 챙겨야하는 물건이 있나요?
기본적인 가전, 가구 외 물품은 개인적으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 개인구비물품: 개인식기(수저, 그릇, 조리기구) / 침구 (매트리스커버, 이불, 베개) / 개인 스탠드, 멀티탭, 기타 소모품

 

9. 반려동물을 키울 수 있나요?
크기와 종류에 관계 없이 모든 반려/애완동물을 키울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 계약 내용에 따라 강제 퇴거를 진행합니다.